본문 바로가기

지오렌터카

UP
DOWN

약속, 신뢰 지오렌터카에서 항상 기억하는 단어입니다. 가족, 친구, 연인과의 행복한 기억, 추억. 지오렌터카에서 약속드립니다.
HOME  

차량 | [데일리메일] 앨런 시어러, "데 헤아는 끝난거 같어... 딘 헨더슨 데려오자"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b3Pmz717 작성일20-07-23 12:15 조회25회 댓글0건

본문

Alan Shearer believes that the time has come for Manchester United to drop David de Gea [데일리메일] 앨런 시어러, "데 헤아는 끝난거 같어... 딘 헨더슨 데려오자"


앨런 시어러는 딘 헨더슨이 다비드 데 헤아를 대신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발 골키퍼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. 데 헤아는 FA컵 준결승전에서 첼시에게 3-1로 패하고 많은 실책을 범했다. 딘 헨더슨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에서의 2년 임대 기간 동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며 앨런 시어러는 23세의 딘 헨더슨이 맨유에서 영향력을 행사할 준비가 되었다고 느끼고 있다.


시어러는 BBC One에서 "이제 데 헤아를 떨어뜨릴 때가 온거 같다. 계속 실수하고 있어. 헨더슨이 선발이 될 거 같을 때 다시 데려와야 한다."고 말했다. 데 헤아는 시즌 초반 새로운 계약을 맺은 뒤 아직 3년이 채 안 남았지만 올 시즌 몇 차례 눈에 띄는 실수를 범했다. 셰필드는 딘 헨더슨은 1년 더 사용하기를 원하지만 솔샤르가 그를 다시 데려와 선발 자리를 놓고 경쟁시킬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.


https://www.dailymail.co.uk/sport/football/article-8539039/Alan-Shearer-calls-Ole-Gunnar-Solskjaer-drop-David-Gea-FA-Cup-semi-howler.html

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